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raffic
게시판 내용보기
Grab 이용 방법
Name : 줄리아나 Date : 2017-10-24 Hit : 4,541
택시를 타야 하나? 우버를 타야 하나?  그랩을 타야 하나?  
이제 많은 여행객의 친절한 여행도우미 1위는 ...   스마트폰이 아닌가 싶어요. 
그 중에 해외에서 가장 유용한 어플이 전 그랩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버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지만 전 개인적으로 Grab 이 훨씬 나은거 같아요.    
Grab  사용팁을  알려 드릴께요.   

 
1. 출발지를 검색 -> 휴대전화 속 위치를 키시면 현재 계시는 장소가 바로 연결 (파란색 위치 표시 클릭)
2. 도착지명 검색 (빨간색 위치 표시)
3. 주변에 있는 차량이 검색됩니다.  '


그랩카 종류가 뜹니다. 
인원이 많으시면 6 seater를 클릭하시고  중국어 운전사를 원하면  Mandarin을 클릭하시면 해당 차가 배정이 됩니다.

   요청사항에 맞는 운전기사를 찾고 있습니다. 

 
운전사 사진과 연락처, 차량번호, 차량 정류가 뜹니다.  
Grab을 추천 드린 가장 큰이유는 바로 운전자와 차량 관련 디테일한 정보를 확인 후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 여행으로 혹 치안이 불안하다 느끼시면 해당 화면을 스크랩 후 지인에 보내 놓는 것도 방법이 되겠죠..
그리고 차에 물건을 두고 내렸을 경우도 해당 드라이버와 바로 통화를 할 수 있고 어플에 메신저 기능으로 서로 대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는 안전하고 사람들이 착하긴 합니다만 사람 사는 곳은 그래도 비슷한거 같아요. 
무엇보다 본인 안전은 본인이 챙겨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센스있게 차량비는 크게 비싸지 않아서 잔돈을 준비 해 주시면 좋습니다. 
 
목록 수정 답변
  • 댓글남기기

         

      

* Please enter the password you entered when you created.